고객만족도/이용자 및 산업실태/성과분석/경영진단/마케팅관련 통계조사 등
-
· 개요
국내경제여건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고 국가 및 지방경제의 균형발전 및 활성화정책을 제시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 등의 정책이나 시책에 대하여 자문을 제공하는 학술연구용역을 말합니다.
-
· 분석대상
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의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, 기업이미지 조사, 고객만족도 조사, 모니터링 조사, 이용자 실태분석, 산업실태조사 및 분석, 성과분석, 마케팅 컨설팅(FGI포함), 정책평가, 사회지표 및 사회현안조사
-
· 조사수행과정
-
정확한 통계자료 수집을 기반으로 정교한 분석 및 해석 작업을 거쳐 실질적인 정책개선 방안 도출을 위해 신뢰성(Reliability), 성실성(Sincerity) 그리고 진취성(Initiative)이라는 3가지를 신념으로 삼고 있습니다.
조사기획 |
|
|
---|---|---|
조사설계 |
|
|
자료수집방법 |
|
|
자료처리 및 통계분석 |
|
|
최종보고서 |
|
-
· 조사 분야